2020.11.4 상승코인 스트라티스

in LeoFinance •  3 months ago 

@happypray.png

안녕하세요.

@happypray 입니다.

오늘의 급등코인은 8%상승한 스트라티스 입니다.

image.png

스트라티스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라티스는 스트라티스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스트라티스 플랫폼은 블록체인 개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하고, 간단히 BAAS (blockchain-as-a-service) 플랫폼이라고 불립니다. 이 플랫폼은 기업이나 기관들이 스트라티스 공개체인(public chain) 위에 비공개체인(private chain)을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게 하는데, 이 개별적인 체인은 사이드체인(side chain)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더리움 플랫폼과 비슷하지만, 스트라티스는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기초해 만들어져서 기본적인 구조가 다르고, 스마트 컨트랙트의 방향성과 사용하는 컴퓨터 언어에서도 차별점이 있습니다.

스트라티스 플랫폼은 블록체인이 다양한 산업에 적용하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블록체인 앱 개발 프로세스를 크게 간소화해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개발 주기를 가속화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인 특징

  1. 스트라티스 코인은 PoS 방식으로 발행되며, 매년 보유 코인의 1%를 수익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25만 개 이상의 코인을 가지게 되는 경우, 마스터노드로 지정되어 사이드체인 블록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해당 작업에 대한 수수료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이드체인에서는 PoS를 꼭 사용할 이유는 없으며, PoW를 비롯해 하이브리드(PoW+PoS), PoA까지 모두 마이닝 알고리즘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스트라티스도 이더리움처럼 스마트 컨트랙트를 지원하지만, 방향성이 약간 다릅니다. 이더리움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모든 게 실행되는 반면, 스트라티스는 스마트 컨트랙트의 영향력을 체인별 영역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3. 더 쉽게 블록체인을 만들 수 있게 하려고 스트라티스는 교육시스템과 아카데미 인증제도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블록체인 플랫폼보다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기 위한 체계적인 로드맵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핵심 가치
(키워드: 사이드체인, 대중적인 컴퓨터 언어 지원)

  1. 사이드체인: 사이드체인은 개발자의 요구에 맞게 맞춤제작 해서 구현할 수 있고, 이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네트워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와 기업은 내부적으로 블록체인을 구현할 때 발생하는 비용과 보안 문제없이 블록체인 기반 앱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사이드 체인들은 메인 스트라티스 공개체인을 기반으로 체인 간에 상호호환이 되며 전송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2. 대중적인 컴퓨터 언어 지원: 이더리움이 자체 언어를 사용하는 반면, 스트라티스는 C#과 마이크로소프트 닷넷 프레임워크(.NET Framework)를 활용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 언어들은 윈도우 기반 기존 개발자들이 언어 장벽 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비교우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4분기에는 자바, 자바스크립트 등 다른 언어로의 확장을 준비 중입니다.

스트라티스 웹사이트

출처 : 업비트

Posted Using LeoFinance Beta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